여기는 스포츠가 공용어입니다.


❝스포츠에서 유일한 것이 승리라면 이기는 그 순간 다시 경합을 벌여야겠다는 욕구는 사라질 것이다. 그렇다면 마이클 조던과 로저 클레멘스가 나이 마흔에 계속 경쟁을 벌였던 사실을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 '소크라테스 야구장에 가다' 中에서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갈 수는 없는 법. 2008 베이징 올림픽 때부터 계속 쓰는 미녀 선수 소개 시리즈입니다. 더군다나 여자 테니스는 "선수들을 미녀로 만들어" 대단한 성공 사례를 쓰고 있는 종목입니다. 당연히 새해를 맞아 이 선수들을 소개하고 지나가는 게 도리겠죠.

포스트 제목이 '2014 호주 오픈 테니스 미녀 선수 베스트 10'인 만큼 몇 가지 원칙을 지켰습니다. 1)되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판단 근거로 삼는다. 2)그 중에서도 경기 장면이 기준이다. 4)사진 숫자가 너무 적거나 특징을 제대로 드러내지 못할 때만 구글 이미지 검색을 쓴다. 4)구글 이미지 검색 결과 역시 이번 대회 장면을 기준으로 한다. 5)이걸 토대로 제 마음대로 순위를 정한다.

이 블로그를 꾸준히 읽어오신 분이라면 1위는 누구인지 당연히 아실 터. 그 분을 제외하고는 숨은 보물(?)을 발견하려 나름 노력했습니다. 아, 순위를 보시기 전에 잠깐 소개를 드리면 순위 밑에 있는 ▲/▼를 클릭하시면 순위에 변화를 주실 수 있습니다. 제 결과가 너무 마음에 안 드신다면 활용해 보시기를 -_-)/ 

Hottest female tennis players at the 2014 Ozzie Open 여기 꼭 들어가야 했는데 빠진 선수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_-)/ 혹시 마리아 키릴렌코(27·러시아·18위)가 빠진 게 궁금한 분이 계실지 모르겠는데 키릴렌코는 부상으로 이번 대회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댓글,

더 보기